본문 바로가기

솔로지옥 결말 프리지아(송지아) 신지연 문세훈 커플 (시즌2 시대 중)

생생모 2022. 2. 2.

솔로지옥 결말 프리지아(송지아) 신지연 문세훈 커플 (시즌2 시대 중)

 

 

한국에서 솔로지옥 넷플릭스 데이팅프로그램이 정말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논란도 많이 있었죠. 오늘은 최종 커플이 누가 되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게 솔로지옥 결말이죠. 누구와 커플이 성공적으로 되었는지 궁금한 것 같아요. 그래서 결말도 이야기를 하고 그리고 저의 솔직한 후기도 같이 이야기를할게요.

 

현재 솔로지옥은 최종8화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짧아서 아쉽다는 평이 있을 만큼 인기가 있었죠. 그리고 한국판 투핫이라는 평이 있는데요. 기존의 데이팅 프로그램보다는 조금 다르긴합니다. 하지만 진짜 투핫을 기대하면 재미가 없어요. 15세 관람가라는 것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기존의 한국 연애프로그램보다는 진취적이다..!

 

 

프리지아(송지아)

솔로지옥 결말

이것부터 이야기를 할게요. 솔로지옥을 조금 보신 분들은 큰 반전이 없었다고 생각할꺼에요.

송지아는 세명의 남자에게 선택을 받았습니다. 김현중, 차현승, 최시훈의 선택을 받았죠. 그리고 송지아는 김현중을 선택했습니다. 지금 논란이 있기는 하지만 이 프로그램에서 송지아의 매력은 엄청났습니다. 누구라도 선택을 할 만큼 매력이 있어서 많은 남성의 선택을 받았죠.

 

1. 송지아 + 김현중

2. 문세훈 + 신지연

3. 오진택 + 강소연

4. 김준식 + 안예원

이렇게 네 커플이 탄생을 했고 나머지는 솔로로 남게 되었습니다.

 

문세훈도 2명의 여성이 더 호감을 보였는데, 최종적으로 신지연을 선택을 했습니다. 신지연과 문세훈이 커플이 될 것 같이 보였지만, 중간에 트러블이 있어서 살짝 걱정은 했어요. 뭐,.. 그래도 이렇게 선택할 것 같은 감이 있었죠.

 

오진택

 

솔로지옥에서 송지아는 약간 주인공 느낌이였습니다. 다른 출연자도 각자 매력이 있었지만,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가지고 조금 더 화제성을 가지고 있던 송지아가 메인이 된 느낌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으로 인기가 있었던 문세훈!

많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생긴 것 같아요. 세심하고 잘챙겨주고 그리고 가장 솔직한 모습을 보여줘서 좋았다는 평이 많습니다.

 

안예원

차현승은 중간에 솔로지옥에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충분하게 매력이 있었지만 중간에 들어와서 커플이 되는 것이 힘들었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중간에 출연자가 들어오는 건 시청자 입장에서는 꽤 재미있었습니다. 새로운 인물이 등장해서 약간 다른 긴장감이 있어서 좋았죠. 그렇기 때문에 김현중이 좀더 송지아에게 매력을 어필할 수 있었지 않았을까요?

 

다음에 솔로지옥 시즌2가 나오기를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