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닥터스 다시보기 '이성경 김래원 박신혜 프로필'

생생모 2022. 2. 9.

2016년 드라마 닥터스 다시보기 어디서 할 수 있을까요?

5년이 된 닥터스를 우연히 유튜브 드라마 소개영상에서 접하게 되었어요. 의학 멜로드라마 중에서도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로 손꼽히는 것 같습니다.

닥터스 주연배우로는 김래원,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등이 있습니다. 이성경 배우를 좋아하는 분들은 꼭 보시면 좋은 드라마입니다. 매력이 넘치거든요. 

닥터스 다시보기 왓챠에서 가능!

지금 다시보기를 하려면 넷플릭스에서는 찾아보니깐 없었고, 왓챠에서 시청을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몇몇 유튜브에서 줄거리를 소개해주는 영상이 있는데요. 몇시간으로 압축을 했는데 그것을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잘 정리를 해서 의외로 좋았어요.

닥터스는 의학드라마라기 보다는 로멘스 드라마로 생각이 드는데요. OST도 너무 좋아서 설레게 만드는 것 같아요. 김래원과 박신혜의 로멘스는 정말 미소짓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

드라마 닥터스 줄거리

홍지홍(김래원)은 인턴시절에 본인의 실수로 환자가 죽게 되자 의사를 그만두고 고등학교 선생님이 되는데요. 우연히 유혜정(박신혜)를 만나게 됩니다. 이게 스토리의 시작이죠.

혜정은 아버지가 새엄마와 재혼을 하여 아주 삐뚤게 살기로 마음을 먹었나 봅니다. 어느날 혜정의 아빠는 혜정을 할머니의 집에 놓고 떠나버리는데요. 혜정은 그 때부터 할머니랑 같이 살게 됩니다.

지홍과 혜정은 우연히 음반매장에서 만나게 됩니다. 혜정이 음반을 훔치고 음반집 사장님이랑 싸우는 것을 본것이죠. 홍지홍은 혜정이 고등학생이라는 것을 알아보고 도와주게 됩니다. 그러나 혜정은 그런 그를 무시하고 도망을 하게 되지요.

그런데 전학을 하게 된 고등학교의 선생님이 홍지홍이고 그렇게 다시 혜정과 만나게 됩니다.

심지어 할머니의 셋방으로 담임선생님인 지홍이 오게 되어 같이 살기까지합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길거리에서 사람이 쓰러졌고 지홍은 사람을 살리는데 도와주게 됩니다. 의사였던 경험으로 응급조치를 하는데, 그 모습을 본 혜정이 그를 다른 눈으로 보기 시작합니다. 또한 의사가 되기로 마음을 먹고 열심히 공부를 하게 되죠.

그런 혜정을 지홍을 도와주게 되고 서로 점점 가까워지게 됩니다.

하지만 담임선생님을 짝사랑하고 있던 진서우(이성경)은 그런 그들은 우연히 보게 됩니다. 진서우는 집안도 좋고 공부도 잘하는 학생인데요. 점점 혜정을 싫어하게 되죠. 본인이 짝사랑하는 담임선생님과 가까운 관계로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서우는 학교에 둘 사이의 관계를 이야기하고 지홍은 모든 것을 책임을 지고 학교를 그만둡니다.

 

 

그런 서우가 이해가 되지 않아서 혜정은 그 이유를 묻기 위해서 말다툼을 하다가 서우가 다치게 됩니다. 이에 혜정은 소년원을 가게 되고 그 사이에 할머니가 돌아가시게 됩니다. 간단한 수술이라고 해서 수술을 하였으나 문제가 생겨서 수술 중에 사망을 한 것인데요. 이후 혜정은 더욱 공부에 매진을 하게 되고 의사가 되고 할머니를 돌아가시게 한 국일병원으로 가게 됩니다. 복수를 위해서이죠.

이 때 국일병원 이사장의 양아들이였던 지홍이 만나게 됩니다. 지홍은 국일병원에서 근무를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지홍은 혜정에게 고백을 하게 되는데요. 혜정은 사랑을 받은 기억이 없어서 당황을 하게 되고 이 상황을 어려워합니다.

 

아직 끝까지 보지는 못해서 이정도로 스토리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이니 꼭 한 번 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