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물다섯 스물하나 줄거리 출연진 정보 알아봅시다(불가살 후속작)

생생모 2022. 1. 27.

스물다섯 스물하나 줄거리 출연진 정보 알아봅시다

 

불가살 후속작으로 2022년 2월 12일 첫 방송을 하는 스물다섯 스물하나 입니다. 매주 토,일 밤 9시10분 방송을 합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노래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납니다. 청춘 드라마일 것으로 생각이 드는데요. 남주혁이 등장하는 것 자체가 청춘의 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이 드라마의 배경은 지난 1998년 IMF입니다. 어려웠던 국가 사정 속에서 꿈을 빼앗겨버린 청춘들의 방황을 담았고요. 그 속에서 청춘들의 로맨스 그리고 성장을 이 드라마에 담았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출연진

 

김태리, 남주혁 주연으로 드라마 스토리가 전개가 됩니다. 

 

김태리는 나희도라는 역할을 맞게 됩니다. 과거에 펜싱 신동이였고 국가대표선수라고 합니다. 8년만에 국가대표가 되었고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고유림을 꺾게 되는데요. 하지만 판정시비가 발생을 하였고 그 과정에서 깽판을 치게 되어서, 몰락을 하게 됩니다. 전국민이 안티로 돌아서게 되는 비극...

나중에 다시 올림픽에서 정정당당하게 고유림을 꺾을 것이라고 다짐을 하게 되는데요. 과연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남주혁은 백이진 이라는 역을 맞게 됩니다. 현직 스포츠 취재 기자로 나옵니다. 

IMF로 인해서 백이진의 집은 초토화가 되었습니다. 다락방 신세로 전락을 하는데요. 그래서 꿈을 접고 방송국 기자가 되는데요. 가장 치열하게 삶을 살고 있는 백이진은 앞으로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을까요?

 

나희도는 18세도 백이진은 22살인데요. 미성년자와 연애를 하네요....? 아주 부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