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로그아웃 계정 알림이 너무 많이 오면 이렇게하자

생생모 2022. 5. 20.

인스타그램 로그아웃 계정 알림이 너무 많이 오면 이렇게하자

저는 인스타 계정이 여러개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하나를 로그아웃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계정은 여러개를 만들어서 비즈니스적으로 활용을 하려고 했죠. 하지만 생각보다 운영이 잘 하지 못해서, 하나의 계정을 제외하고는 잘 운영을 하지 않게 됩니다. 그런데 계속 알림은 오니깐 사용을 하지 않는 계정은 로그아웃을 했죠.

 

오늘은 인스타그램 계정 로그아웃 할 수 있는 방법을 같아 알아볼겁니다.

오른쪽 하단 프로필 사진을 클릭

아이폰 기준으로 여기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사진이 있죠. 이것을 먼저 클릭을 해주면 내 계정으로 접속을 하게 됩니다.

설정으로 접속

그리고 설정으로 접속을 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줄3개가 있는 아이콘이 있죠. 이것을 클릭을 한 뒤에 '설정'을 클릭을 해줍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아웃 가능!

여기서 가장 아래로 스크롤을 하면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아래에 로그아웃버튼이 있죠. 선택을 해주고요. 그 다음에 로그아웃을 할 계정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로그아웃하는 방법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인스타 어플에서 생각보다 이상한 알림이 많이 옵니다. 내가 팔로워를 한 사람이 자주 활동을 한다면, 계속 라방 알림도 오고... 생각보다 진짜 많았어요.

최근에 알람 갯수를 줄일려고 노력을 하다가 하나의 계정을 로그아웃을 했습니다. 다음에는 하나의 계정을 집중을 더욱 해서 잘 키워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